第亿次感叹...
韩国人真的敢拍
这样的写实题材 怪不得影帝都要来演
넷플릭스의 새 시리즈 〈돌풍>은 대통령 시해를 결심한 국무총리와 그를 막고 권력을 쥐려는 경제부총리의 대립을그린 작품이다.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한국 정치물을 기다렸던 분들을 위한 작품이 될 것!
网飞《旋风政坛》讲述了决心杀害总统的国务总理,与想阻止他并夺得权力的经济部副总理之间的对立战争。这是一部以韩国政坛为题材,展开激烈政治斗争的作品!
무엇보다 설경구 배우는 무려 30년 만에 드라마 시리즈에 출연해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으니…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돌풍의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 작가 등 궁금한 점들을 모아 모아 정리해보았음.
最重要的点在于,这是薛景求时隔30年再次出演电视剧,给观众带来了全新的体验…下面整理了这部电视剧的情节、人物等信息。
01
대한민국 국무총리 ‘박동호(설경구 분)‘가 긴급체포되기 7시간 30분 전. 그는 가상화폐 거래소 대표로부터 수억 원의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구속되는 것이 거의 확정되고 있는 듯한 분위기 속, 박동호는 어둠이 내려 앉은 한밤 중에 청와대 대통령실을 방문한다. 这是韩国国务总理朴东浩(薛景求饰)被紧急逮捕的7小时30分钟前。他涉嫌收受了虚拟货币交易所代表的数亿元赃款。在即将被逮捕的前夕,朴东浩于夜幕降临的深夜来到了青瓦台总统室。 박동호는 본래 대통령과 우호적인 관계로 서로를 돕는 입장이었지만, 일이 이렇게 된 것에는 다른 이유가 있었다. 바로 대통령이 대진 그룹을 뒤에 업고 각종 비리를 저질렀고, 이를 두고 볼 수 없던 박동호가 나서면서 대통령의 눈 밖에 나버린 것. 朴东浩和总统本是友好共处、互相帮助的关系,事已至此,背后有着其他的理由。总统背着大进集团犯下各种不正之风,而对此无法坐视不理的朴东浩出面,使总统失去民心。 결국 박동호는 은밀한 방법을 사용해 대통령을 시해할 계획을 세운다. 대통령만 사라지면 자신이 권한대행으로대통령 위치에 올라 모든 정경유착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最终,朴东浩计划秘密杀害总统。他认为,只要总统消失,他就可以以代理总统的身份登上这个位置,处理掉所有政经勾结的问题。
다만, 대통령이 한 번에 죽지 않고 혼수 상태에 빠지면서 일이 제대로 마무리되지는 못했다. 그러나 대통령이 국정 업무를 볼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박동호는 두 달 간 대통령 권한 대행을 맡게 된다.
但他没能一下杀死总统,而使他陷入昏迷,事情没能顺利结束。由于总统无法处理国政,朴东浩将担任为期两个月的代理总统。
그렇게 박동호는 대통령 비리에 한 몫을 한 대진그룹의 부회장 ‘김상운(김영민 분)’을 처단하고 비리에 관련된인물들을 파악해 나간다.
就这样,朴东浩处决了涉嫌总统腐败事件中的大进集团副总裁“金相云(金英民饰)”,开始调查相关人物。
박동호의 타겟은 대진그룹 뿐만이 아니었다. 대진그룹과 유착관계에 있는 경제부총리 ‘정수진(김희애 분)’이 그중 하나. 박동호가 탐탁치 않았던 정수진은 그가 국무대행을 맡는 것을 방해하려 노력하지만, 대통령 비서실장과영부인이 박동호의 편에 서면서 상황이 그녀의 바램과 달리 흘러간다. 不过朴东浩的目标不仅仅是大进集团,还有与大进集团相勾结的经济部副总理“郑秀珍(金喜爱饰)”。郑秀珍对朴东浩不满意,想阻止他代理国务,但由于总统秘书室室长和第一夫人都站在朴东浩一边,事情发展与她所期望的相反。 그런 상황 속, 박동호는 이번에 자신을 도와준다면 대통령 후보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며 정수진에게 협상을 하는데… 과연 대척점에 서있는 두 정치인은 서로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 在这种情况下,朴东浩对郑秀珍表示,如果她这次帮自己的话,就会助力她成为总统候选人……究竟,站在对立面的两位政治人能达成各自想要的吗?
02
朴东浩-薛景求
제48대 국무총리였지만, 대기업 대진그룹과 결탁해 비리를 저지르는 대통령을 심판하기 위해 대통령 시해를 시도하면서 대통령 권한대행에 오른다.
第48任国务总理,想审判与大进集团勾结的腐败总统,并试图通过杀害总统成为代理总统。
검사 출신이었던 만큼 비리와 관련된 모든 인물들을 처단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통령 권한 대행을 수행하는 동안 모든 정경유착의 뿌리를 뽑아내려는 계획을 갖고 있다.
他是检察官出身,意图处决所有与不正之风相关的人物。他计划在代理总统期间,根除所有的政经勾结问题。
郑秀珍-金喜爱
경제부총리. 정계 입문과 동시에 대통령 라인에 들어갔을 만큼 뛰어난 지성을 갖추었다. 대진그룹과도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
经济部副总理。她在进入政界的同时就站入了总统阵营,智力超群。与大进集团保持着密切的关系。
박동호와 맞서며 경쟁하는 인물로, 그가 대통령을 시해했다는 것을 눈치채고 그를 무너뜨려 권력을 손에 쥐려 한다.
她与朴东浩针锋相对,在察觉到他想杀害总统时,便计划推翻他掌握权力。
结尾剧透⚠️
박동호는 끝내 대통령 자리에 오르는데 성공한다. 이후 정수진을 총리 후보로 올린 뒤, 청문회 자리에서 처단하려 하지만, 정수진은 끈질기게 살아남는다. 결국 두 사람은 대통령과 총리 자리에서 또 다시 싸움을 이어간다.
朴东浩成功登上了总统的位置。此后,郑秀珍被提名为总理候选人,艰难地通过了听证会。最终,两人在总统和总理的位置上再次展开了争斗。
한 번의 실수로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질지도 모르는 위치. 정수진은 필사적인 태도로 박동호를 공격하고, 박동호역시 친구 서기태에 대한 복수를 이루겠다는 마음으로 맞선다. 박동호는 대진그룹과 정수진 등 부패한 모든 정치인을 공개해 대한민국을 뒤엎으려 한다.
在这样一个失误就有可能使人生跌入深渊的位置上。郑秀珍以殊死一搏的态度攻击朴东浩,朴东浩也带着想为朋友徐基泰报仇的心情对抗,他想公开大进集团和郑秀珍等所有腐败的政治家,在大韩民国掀起一场风浪。
스스로 대통령을 시해했다는 자백까지 해 검찰 조사를 받고 있던 상황이었기에, 그는 탄핵과 구속의 위기를 겪는다. 그러나 그는 처음부터 이 진흙탕 같은 싸움에서 자신이 죽거나 다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두려워하지 않았기에 망설임 없이 돌진한다.
但由于他承认自己杀害了总统,接受了检察机关的调查,面临着弹劾和被拘留的危机。但事实上,他从一开始就丝毫不在乎自己的生死。
정수진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박동호를 구속하라는 여론을 형성한다. 결국 막다른 곳에 몰린 박동호는 그곳에서 투신해 스스로 생을 마감한다. 이 일로 정수진은 대통령인 박동호를 시해한 혐의로 현장에서 잡혀가고 만다.
郑秀珍也没有放弃这个机会,放出拘留朴东浩的舆论。最终被逼到绝路的朴东浩在郑秀珍处跳楼自杀,郑秀珍因涉嫌杀害总统朴东浩而被当场逮捕。
그리고 구속되어 있는 정수진에게 최연숙이 나타나 박동호가 남긴 영상 편지를 보여준다. 본인의 죄를 자백하지않으면 자신의 유서를 숨길 것이라며 죽어서도 정수진의 목에 칼을 겨누는 박동호. 결국 정수진은 입을 열고 최연숙은 박동호의 유서를 공개한다.
此后,朴东浩通过视频录像向郑秀珍表示,“如果她不坦白自己的罪行,自己的遗书也不会被公开”,他就连死后也以自己为诱饵要挟郑秀珍。最终郑秀珍自首,遗书也被公开。
하지만 정수진은 또 다시 자신의 죄를 피하기 위해 더러운 일들을 행하고, 결국 이장석은 박동호의 생전 부탁대로 정수진에게 불리한 거짓 뉴스를 흘린다. 뉴스를 보고 분노한 이만길은 정수진에게 찾아와 그녀의 모든 죄를따지기 시작하고, 정수진은 그를 진정시키기 위해 순순히 자백하는데.
但郑秀珍为了逃避自己的罪行,又做了很多肮脏之事,最终李章锡按照朴东浩生前的嘱托,散布了对郑秀珍不利的虚假新闻。看到新闻十分愤怒的李万吉找到郑秀珍,准备追究她的所有罪行,郑秀珍为了让她平静下来,坦白了所有。
그러나 사실 이 모든 상황은 미리 숨겨둔 카메라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되고 있었다. 그렇게 정수진은 감옥에 수감되고 박동호는 목숨을 내놓고 커다란 돌풍을 일으키며 정치판을 쓸어버리는데 성공하며 드라마는 막을 내린다.
而这一切都通过事先设置好的摄像机向全国现场直播。就这样,郑秀珍被关进监狱,朴东浩以生命为代价掀起巨大旋风,成功横扫政界,电视剧就此落下了帷幕。
今日单词
수수하다【动词】收受
파악하다【动词】掌握
뽑아내려다【动词】根除
필사적【名词】殊死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