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版《以家人之名》好嗑!伪兄妹+暗恋,buff叠满甜哭了

发布时间:2024-11-26 08:56:40

韩国翻拍《以家人之名》!

光看cut都要甜哭了

这剧必须给我看!!


JTBC 리메이크 드라마 <조립식> 가족이 된 이들의 애정과 사랑, 성장을 담은 힐링 드라마이다.

JTBC新剧《重组家庭》翻牌自国产剧,讲述了重组的家庭成员们的爱情、成长故事,是一部治愈之作。


첫 회 2.1%의 시청률로 출발해 현재 3%대를 넘기며 차근차근 성장해가는 중! 청춘의 성장과 로맨스 그리고 가족애를 담은 드라마가 보고 싶었다면 완전 찰떡이라구.

该剧第一集收视率就高达2.1%,现已超过了3%,非常适合喜欢青春、浪漫、家庭温情类型的朋友!


后台回复【重组家庭


농구천재 ‘강해준(배현성 분)’과 여심을 흔드는 ‘김산하(황인엽 분)’. 두 명의 잘난 오빠들 때문에 여동생 ‘윤주원(정채연 분)’은 오빠들을 향한 러브레터를 전해주는 우체부 역할을 해야만 했다. 이러한 주원의 큐피드 역사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무려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만 한다.

尹珠媛(郑彩妍饰)有两个优秀的哥哥,一个是篮球天才姜海俊(裴贤圣饰),一个是少女杀手金山河(黄寅烨饰)。在哥哥们的影响下,她成为了帮忙递情书的小跑腿。而这一切都要追溯到10年前。


어린 주원은 홀아버지 ‘윤정재(최원영 분)’ 밑에서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다. 한부모가족이라는 사실에 절대 주눅들지 않으며 자신감 만땅이었던 주원. 하지만 그런 주원에게도 꼭 갖고 싶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오빠’였다.

年幼的珠媛在单亲爸爸尹正在(崔元英饰)的呵护下成长。她超级自信,绝不会因为自己是单亲家庭而畏缩。但即便如此,珠媛也想拥有“哥哥”。


아버지는 오빠라는게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 했지만, 어느 날 주원의 맨션으로 남자 아이가 있는 한 가족이 이사오면서 주원에게도 드디어 오빠가 생겼다. 반가운 마음에 주원과 아빠는 이웃이 된 가족에게 인사를 건네지만 이웃의 반응은 어쩐지 차갑기만 하다.

虽然爸爸说哥哥可无法从天而降的,但某天,在珠媛居住的公寓中,有一家三口搬了进来,她终于有哥哥了。珠媛和爸爸很高兴和邻居一家打招呼,但是对方反应却很冷淡。


사실 새로 이사 온 가족은 서울에서 딸을 잃고 이사를 온 상황이었기에 분위기가 냉랭했던 것. 그리고 그날 밤 새로 이사 온 부부 싸움을 심하게 하는 바람에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지고, 온 동네 사람들이 그들이 딸을 잃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날 이후 주원과 아빠 역시 상처 받은 이웃의 아들 산하가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其实从首尔新搬来的一家刚刚失去小女儿,因此气氛非常冷淡。当天晚上新搬来的夫妻就发生了严重争吵,甚至引发警察的出动,社区的人们都知道了他们失去了女儿的事情。那天以后,珠媛和爸爸开始注意到邻居家的儿子山河。

한편, 주원이 사는 마을에는 홀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어린 해준도 이사를 온다. 세 아이는 우연히 골목길에서 마주하는데, 그때 뒤에서 여동생을 잃은 산하를 욕하는 또래 친구들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另一方面,和单身母亲一起生活的小海俊也搬到了珠媛的小区。三个孩子偶然在胡同里碰见的时候,一些坏孩子在辱骂失去妹妹的山河。


결국 산하, 주원, 해준 세 사람 모두 화가 나버리고. 그 날 치열한 패싸움에 휘말리면서 세 아이와 부모님들은 서로 가까워지게 된다.

山河,珠媛,海俊三人都非常生气,和他们打起架,也因此,三个家庭开始亲近起来。


각각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어른들은 치유되어 가고, 인연의 고리가 이어져갈 것처럼 보였지만… 며칠 뒤 해준의 엄마가 집을 나가 연락이 잘 닿지 않게 되고. 이모 집에서 어렵게 생활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해준을 정재가 거둬 보살피기 시작한다.

渐渐,受到伤害的孩子和大人都逐渐从彼此得到了治愈,似乎有什么故事就要发生了。但几天后,海俊妈妈突然离家出走,联系不上了,使得即使曾在姨妈家寄人篱下也乐观面对的海俊,开始逐渐失去笑容。


또한 딸을 잃고 완전히 폐인이 되어버린 산하의 엄마 역시 가족을 떠나버리고. 그렇게 비슷한 상처를 입은 산하와 주원, 해준은 조립식 가족이 되어 피보다 더 진한 10년의 세월을 함께하게 되는데…

另外,失去女儿后完全遭受打击的山河母亲也离家出走。受到一样伤害的山河、珠媛和海俊成为重组家庭,一起度过了如家人般的10年岁月…


김산하 역 – 황인엽 

金山河—黄寅桦


명주대병원 정형외과 레지던트. 8살 때 여동생과 단둘이 있다가 동생이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 정신적 충격으로 딸의 죽음을 산하에게 돌렸던 엄마에 대한 상처가 남아있음. 그런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이웃이자 동생 주원에게 많은 위로를 받고, 이성적인 감정까지 꽃피우게 되었지만. 가족 같은 동생에게 쉽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다. 

明珠大医院整形外科住院医生。8岁时独自照看妹妹不周导致妹妹去世。母亲受到精神上的打击,把女儿的死归咎于山河,山河饱受创伤。他主动靠近自己的邻居妹妹珠媛那里得到了很多安慰,产生了情愫,但却很难向如同家人一样的妹妹表达心意。


윤주원 역 – 정채연

尹珠媛—郑采妍


베이커리 사장. 아빠 밑에서 홀로 자랐지만 부족한 것 없이 밝고 명랑한 성격을 자랑한다. 오빠가 생기기를 간절히 빌던 어린 시절, 정말로 선물처럼 찾아온 두 오빠 산하, 해준과 진짜 가족 같은 사이가 되었다. 그런데 자신을 가족이 아닌 다른 사이로 대하기 시작하는 오빠를 보며 심장이 요동친다

面包店店长。虽然是在单亲爸爸的照顾下独自长大,但性格非常开朗。小时候很希望能拥有哥哥,结果两个哥哥山河、海俊真得如礼物一般来到她身边,并成为家人一样的关系。但是在看到对自己有情愫的哥哥时,她的心也开始怦怦直跳。


강해준 역 – 배현성

姜海俊—裴贤圣


엄마가 집을 떠난 환경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아이였다. 심성이 착하고 항상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 새로운 아빠가 된 정재와 농구를 시작하였고, 나중에 성공해 은혜를 갚겠다는 다짐을 했다. 하지만 어느 날, 부자 친부가 등장하면서 내가 없어야 아빠 정재의 삶이 편해지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된다. 

即便在没有母亲的家庭中长大,他依然乐观以待。心地善良,经常体谅别人。并跟随新爸爸正在一起,开始了篮球生涯,决心成为好的篮球选手报答恩情。但某天,他有钱的亲生父亲出现了,随之开始思考如果没有自己,爸爸正在是不是会活得更舒适


드라마 조립식 가족은 지난 2020년에 방영된 중국 드라마 <이가인지명>을 원작으로 각색된 작품이다. 이가인지명은 중국어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라는 뜻을 담고 있다.배우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이 주연으로 등장하며, 호흡이 긴 중국 드라마답게 총 46부작(ott는 40부작)으로 제작되었음.

《重组家庭》改编自2020年播出的中国电视剧《以家人之名》,在汉语中是“家族的名义”的意思。由谭松韵、宋威龙、张新成主演,全集共46集。


今日单词

큐피드【名词】丘比特

주눅들다【动词】胆怯

패싸움【名词】群架

요동치다【动词】动摇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

电话咨询

0451-88855777

0451-88855666

在线咨询
预约课程

预约课程

手机端

访问手机端

返回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