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死期将至》
正式宣布,大结局封神!
“이 웹툰이 드디어 실사화 되다니..! ”
“这部网络漫画终于现实化了..!”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이버 웹툰 <이재 곧 죽습니다>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되었다. 해당 작품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후 지옥에가기 전, 12번 삶과 죽음을 다시 경험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备受喜爱的NAVER网络漫画《死期将至》以TVING原创系列剧集的形式重新诞生了。该剧讲述了男人自杀后去地狱之前,要再经历12次生死的故事。
주연 ‘최이재’ 역으로는 서인국, 초월적 존재 ‘죽음’ 역으로는 박소담, 이재의 연인 ‘이지수’ 역으로는 고윤정이 캐스팅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12번의 새로운 인생으로는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등 쟁쟁한 배우들이 열연을 펼쳐주었다는 사실!
主演“崔以才”一角由徐仁国饰演,超越性的存在“女死神”(死亡)由朴素丹饰演,李载的恋人“李智秀”由高允贞饰演,受到了很多关注。还有12次新的人生由崔始源、成勋、金嫝勋、张胜祖、李在旭、李到晛等知名演员们倾情演绎!
또한 <18 어게인>, <고백부부>, <마음의 소리> 등 팬층이 확실한 드라마들을 제작한 하병훈 감독이 이번 작품의 연출과 극본을 모두 맡아더욱 기대를 낳은 바 있다. 성공적인 파트1의 출발과 함께, 파트2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해보며 이재 곧 죽습니다에대한 여러 정보를 정리해보았음.
另外,由制作《再次十八岁》《告白夫妇》《心里的声音》等粉丝层明确的电视剧的河炳勋导演负责此次作品的导演和剧本,因此更加令人期待。随着第1部分成功的开始,期待第2部分又会有什么样的故事呢?(本文)整理了关于《死期将至》的各方面信息。
장르: 판타지, 환생, 액션, 범죄, 미스터리
스트리밍: 티빙
시청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제작사: SLL, 사람엔터테인먼트
촬영기간: 2023.2.18.~9.23.
연출/극본: 하병훈
출연: 서인국, 박소담 외
类型:幻想,重生,动作,犯罪,悬疑
流媒体:TVING
收视等级:青少年不可观看
制作公司:SLL,人间娱乐
拍摄时间:2023.2.18~9.23
导演/剧本:河秉勋
主演:徐仁国,朴素丹等
대학 졸업도 전에 대기업 최종면접에 오른 ‘최이재(서인국 분)’은 앞으로 탄탄한 앞날만 남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면접 당일, 우연히 한 남자의 자살 현장 목격하면서 큰 충격을 받고 결국 면접도 망쳐버린다. 그 후 7년의 시간이 흐를 동안 취업에 실패하며 알바를 전전하는 낙오자가 되어버린 이재. 빚을 갚기에도 급급한 인생 속, 남들처럼 평범하게 취업해 결혼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었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며지쳐간다.
大学毕业前就进入大企业末轮面试的崔以才(徐仁国 饰)曾认为今后一定会有坚实光明的未来。但是在面试当天,他偶然目击了一个男人的自杀现场,因此受到了很大的冲击,最终面试也失败了。在之后7年的时间里,就业频频失败,成为辗转于兼职的落伍者的崔以才,在迫于还债的人生中,深切感受到像别人一样平凡就业结婚是一件困难的事情,他感到疲惫不堪。
그러던 어느 날, 다시 한 번 대기업 최종 면접의 기회가 찾아오지만 끝내 불합격하고 설상가상 자신이 투자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까지 알게된다. 눈덩이처럼 커져 가는 자격지심. 결국 이재는 오랜 시간 만나왔던 여자친구 ‘이지수(고윤정 분)’에게도 이별을 고한다. 그리고 그날 밤돌아온 집, 밀린 월세 때문에 집주인이 내놓은 짐이 비에 젖은 광경을 마주한 이재는 희망이 없는 삶 대신 죽음을 선택한다.
一天,虽然他再次迎来了知名企业最终轮面试机会,但最终还是不合格。雪上加霜的是,以才知道了自己被投资诈骗的事。带着像滚雪球一样越滚越大的自卑心理,以才最终和交往了很久的女朋友李智秀(高润贞 饰)也分手了。就在那天晚上,当他回到家,看着因为拖欠的月租而被房东扔出的行李被雨淋湿的情景,以才选择了自杀,放弃没有希望的生活。
높은 건물에서 몸을 던진 이재는 이제 지긋지긋한 삶이 끝날 것이라 생각했지만 이게 무슨 일인지.. 다시 눈을 떴다?! 게다가 다른 얼굴을 한채 화려한 전용기를 타고 있는 상황. 어리둥절한 이재의 앞에 ‘죽음(박소담 분)’이 나타난다. 죽음은 자신을 하찮게 여긴 이재가 괘씸해 형벌을 내리겠다고 말한다. 그에게 내려진 벌은 바로 죽기 직전인 사람들의 삶을 12번 경험하는 것. 즉, 어떤 몸으로 태어나도 곧 죽게 될 운명이라는 것이었다. 12번의 죽음을 모두 경험하면 이재는 끔찍한 지옥에 갈 운명이었다.
在高层建筑纵身跳下的以才,原以为令人厌烦的生活即将结束,但这是怎么回事…他再次睁开了眼睛?!而且,他带着一副截然不同的面孔乘坐上了华丽的专机。在不知所措的以才面前出现了女死神(朴素丹 饰)。女死神表示她对自己不屑一顾的以才感到可恶,将降罪于他。对他下达的惩罚是经历12次即将死亡的人们的生活,即无论以何种身体面貌出生,他都即将死亡。经历12次死亡后,以才注定要下地狱。
그러나 이재에게 주어진 한 가지의 기회도 있었다. 바로 새로 환생한 사람의 몸으로 죽지 않고 살아남으면 계속 살 수 있다는 것! 이재는 끔찍한 지옥으로 떨어지지 않기 위해 살아남을 방법을 모색하지만... 죽음이 치밀하게 설계한 죽음에서 벗어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다. 반복되는 죽음의 경험 속, 과연 이재는 인생환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但是以才仍有一个机会。那就是只要新转世的人的身体不死,就能继续活下去!以才为了不掉进可怕的地狱,正在摸索生存的方法…从死神精心设计的死亡中摆脱出来并不是一件容易的事情。在反复的死亡经历中,他究竟能否成功换乘人生呢?
이재는 죽기 직전인 사람의 몸에 들어간다. 시간이 흐르면 원래 몸의 주인의 능력과 기억들이 돌아오고, 이를 활용할 수 있다. 살아남지 못하면 죽는 순간 죽음 앞으로 돌아오고, 다시 깨어나는 것을 12번 반복한다. 기회를 모두 소진하면 끔찍한 지옥에 떨어질 운명이다.
以才进入即将死去的人体内。随着时间的流逝,身体主人的能力和记忆就会恢复,并且这些都可以被利用。如果不能生存下去,在死亡的瞬间就会回到死神面前,反复醒来12次。如果机会全部耗尽,就注定要下地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