导航

EXO的团魂真的牛!边伯贤成立公司,强爽文进入新篇章

发布时间:2024-01-10 08:51:44

image.png

恭喜边社长成立公司

我们CBX一定会越来越好的

 

三只小松鼠 2024红红火火

그룹 엑소 백현(31·변백현)이 회사를 설립했다. 회사의 이름은 '아이앤비100'이다.

EXO成员伯贤(31岁,边伯贤)创立了自己的公司,公司名称为'I&B100'。

3일 텐아시아가 확보한 법인 등기 관련 서류에 따르면 백현이 설립한 회사의 이름은 '아이앤비100'으로 확인됐다. 백현은 해당 회사의 대표이사로, 사내이사 등기까지 모두 마쳤다. 

3日根据《十大亚洲》(Ten Asia)获得的公司注册相关文件,伯贤成立的公司的名称确认为'I&B100'。边伯贤本人是相关公司的代表理事,已经完成公司内部理事登记。

회사 설립일은 지난해 6월 23일이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과의 재계약 이슈가 불거진 지난해 8월 이전에 사실상 회사 설립까지 모두 마쳐놓은 상태였단 뜻이다.

公司成立日期为去年6月23日。这意味着在去年8月SM娱乐(以下简称SM)与他的续约问题曝光之前,他已经基本完成了公司的登记。

지난해 SM과 재계약을 진행해 도장을 찍은 백현은 재계약 기간 동안 SM과 개인 회사를 통해 '따로 또 같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백현과 뜻을 함께 한 첸과 시우민 등 역시 이 회사에 몸 담고 활동할 예정이다.

去年,伯贤与SM续签了合同,他在续约期内将通过个人公司'I&B100'进行独立活动。与伯贤一同合作的成员chen和XIUMIN也将加入这家公司并展开活动。

앞서, 백현은 지난해 8월 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 개인 회사를 운영할 계획이고 SM도 이에 긍정적으로 동의했다"고 말했다. 

伯贤在去年8月8日凌晨通过他的Instagram进行的直播中表示,'我计划经营自己的个人公司,SM也对此表示了积极的支持'。

당시 백현은 "회사를 운영하면서 SM에도 있을 거고, 엑소 멤버들과도 계속 같이 활동할 것"이라며 SM과 엑소를 떠나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当时,伯贤强调,'在经营公司的同时,我还会留在SM,并且继续与EXO的成员们一起活动',意味着他并不打算离开SM和EXO。

이와 더불어 백현은 당시 130억 원에 달하는 돈을 대출받았고, 이를 통해 상장사를 일으키려 한다는 주장과 관련 "대출금으로 상장을 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고 맞지 않는 주장"이라고 반박하며 "130억원을 대출받은 이유는 나와의 약속이었다"고 해명, 자신의 회사를 차리기 위한 대출이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그러면서 "내 회사를 차릴 건데 운영에 소홀해지지 말고 항상 부담을 안고 살아가자는 의미에서 대출받은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此外,伯贤当时借了高达130亿韩元的贷款。关于用这笔贷款来成立上市公司的说法,他反驳说:“用贷款来进行上市是不可能的,这是一个不正确的主张。”他解释说:“我借130亿韩元的原因是为了履行对自己的承诺。”接着,他补充说:“我借这笔钱是为了创立自己的公司,这意味着我要在运营中小心谨慎,始终承担责任。

백현은 원시그니처라는 기획사에도 사내이사로 등재됐다. 이와 관련 그는 "원시그니처는 제 친구 캐스퍼와 함께 좋은 안무가와 댄서들을 양성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회사"라며 "다만 제가 설립할 개인 회사는 원시그니처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伯贤还注册成为了一家名为원시그니처公司的内部董事。关于这一点,他曾表示:“원시그니처是我和我的朋友卡斯珀一起创立的,出于想要培养优秀的编舞和舞者的想法。”他说:“但我将要成立的个人公司不是원시그니처,而会是另一个名字。

백현이 내내 강조했던 '내 회사'는 바로 '아이앤비100'으로, 백현은 이 회사를 운영하는 것에 남다른 비전과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伯贤强调“我的公司”正是'I&B100',据悉,伯贤对经营这家公司有着特别的愿景和计划。

회사 법인 업무는 통상 엔터사들이 하는 제작업부터 경영·투자 컨설팅까지 다양하게 등록됐다. 백현이 제작자로서 어떤 아이디어를 내놓더라도 회사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단 뜻이다. 

该公司的法人业务范围非常广泛,从传统娱乐公司的制作业务到经营和投资咨询等都有涉及。这意味着,无论伯贤作为制作人提出什么样的创意,都可以通过公司来实施。

 

시기적으로 올해 사업에 대한 구체적 윤곽이 나올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业界预计,今年公司的具体业务轮廓将会逐渐清晰。

이와 관련 SM은 백현과 첸, 시우민 등 3인에 대해 여전히 전속계약 상태가 유효하며 이들이 백현의 '아이앤비100'을 통해 개인 활동하는 것과 관련 공작소 개념이라고 밝혔다. 

关于这件事情,SM表示,与伯贤、Chen和Xiumin的三人独家合约仍然有效,并且他们可以通过伯贤的'I&B100'进行个人活动,这是一种工作室的概念。

 

SM은 "3인과 진행된 신규 전속 계약이 여전히 유효한 상태"라며 "구체적인 정산 조건에 대해 밝힐 수는 없지만 회사와 합의한 바에 따라, 첸백시 3인의 개인 활동도 가능하도록 해줬다"고 부연한 바 있다.

SM指出:“与这三人进行的新独家合约仍然有效。虽然无法透露具体的结算条件,但根据与公司的协议,我们允许첸백시三人进行个人活动。”


地址:哈尔滨市南岗区西大直街151号

黑龙江滨才学院

黑ICP备15002468号-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