光速滑跪→闪电回归→当场打脸!这出单方面官宣太尴尬了

发布时间:2025-11-18 09:53:12

12일 뉴진스 멤버들의 연이은 어도어 복귀 발표를 두고 팬덤 사이에서 의구심이 커지고 있다. 나중에 복귀 의사를 밝힌 세 멤버의 입장 표명 방식과 내용 모두 앞선 두 멤버의 것과는 차이가 있었기 때문이다.

11月12日,随着NewJeans成员接连宣布回归ADOR,粉丝的质疑声接连不断。质疑原因是后来宣布回归的三名成员的立场表达方式和内容,与先宣布回归的两名成员存在明显差异。


이날 오후 5시 5분쯤 어도어는 해린과 혜인의 복귀를 공식 발표했다. 지난달 30일 전속 계약 유효 확인 소송 1심에서 소속사의 지위를 인정받은 어도어는 공식 소셜미디어와 언론을 대상으로 한 입장문을 통해 “뉴진스 멤버 해린과 혜인이 어도어와 함께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의사를 밝혀왔다”며 “두 멤버는 가족들과 함께 심사숙고하고 어도어와 충분한 논의를 거친 끝에 법원의 판결을 존중하고 전속 계약을 준수하겠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当天下午5点5分左右,ADOR正式宣布Haerin和Hyein回归。上月30日在ADOR专属合约效力确认诉讼一审中再次巩固了经纪公司地位,ADOR通过官方社交平台和媒体发布声明:“NewJeans成员Haerin和Hyein已明确表继续和ADOR携手活动的意愿。两位成员和家人共同慎重考虑,并在和ADOR进行充分协商后,决定尊重法院判决,遵守专属合约。”


뉴진스 한 멤버는 남극에? 3인 '기습' 복귀에 커지는 의구심

NewJeans有一名成员还在南极?3人突袭回归引发质疑


이에 비해 민지, 하니, 다니엘 등 3명의 복귀 발표는 전혀 다른 경로로 진행됐다. 이들은 해린과 혜인의 복귀가 발표된 지 약 2시간 40분 뒤 별도의 법무법인을 통해 “신중한 상의를 거쳐 어도어로 복귀하기로 결정했다”며 “한 멤버가 현재 남극에 있어 전달이 늦게 되었는데, 어도어가 회신이 없어 부득이하게 별도로 입장을 알리게 됐다”고 했다. 세 사람 중 누가 남극에 있는지, 왜 남극에 있는지 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밝히지 않았다.

与之相反,Minji、Hanni、Danielle三名成员的回归立场说明是完全不同的渠道。在Haerin和Hyein的回归消息发布约2小时40分钟后,他们通过另一家律所表示:“经慎重商议,决定回归ADOR。因一名成员目前在南极,导致消息传达延迟,且ADOR未予回复,不得已只能单方面发表立场。”至于三人中谁在南极、为何前往南极等细节,并未另行说明。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덤 내에서는 세 멤버의 입장문에 의문의 시선이 이어졌다. 이들의 복귀 의사가 과연 진심이냐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실제로 이들은 ‘어도어가 회신이 없어 부득이하게 별도로 입장을 알린다’며 소속사와 완벽히 소통되지 않았다는 점을 스스로 밝혔다. 불완전한 소통의 원인이 회신을 하지 않은 어도어에 있다는 듯한 뉘앙스도 느껴졌다. 그러자 일각에서는 “급했나 보다” “위장 귀순 아니냐” “이 정도면 트로이 목마가 의심된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此后,韩国社区和粉圈对这三名成员的立场文持续表示质疑,核心疑问正是集中在“她们是真的想回归吗”。事实上她们自己也透露“因ADOR未回复,不得已只能单方面公布立场”,说明三人和经纪公司未实现完全沟通,字里行间也透露出“沟通不畅的原因在于未给予回复的ADOR一方”的意味。对此有粉丝指责“看起来很仓促”、“是不是想假装回归”、“不难怀疑是特洛伊木马计”。


어도어 역시 세 멤버의 입장 발표에 대해 “진의를 확인 중”이라고만 밝혔다. 양측 간 완벽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ADOR对于三名成员的回归声明,仅表示“正在确认诚意”,可见双方尚未达成完全共识。


앞서 뉴진스 다섯 멤버는 어도어와의 전속 계약 유효 확인 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당초 이들의 법률 대리인 측은 “즉각 항소” 입장을 내놨으나 아직 항소는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항소장 제출 마감 시한은 13일 자정으로, 이때까지 항소장이 제출되지 않으면 1심 판결로 종결된다.

此前,NewJeans五名成员在和ADOR的专属合约效力确认诉讼一审中败诉。起初她们的法律代理人表示 “将立即上诉”,但目前尚未推进上诉。上诉状提交的截止期限为11月13日午夜,若届时未提交上诉状,一审判决将正式生效。


闵熙珍回应



민희진, 뉴진스와 결별 “어도어 복귀 존중”

闵熙珍与NewJeans分道扬镳:尊重回归ADOR的决定


어도어 민희진 전 대표가 뉴진스의 소속사 복귀를 응원했다.

前ADOR代表闵熙珍为NewJeans回归ADOR送上支持。


민희진은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복귀와 관련해 “어제 멤버들이 함께 복귀하기로 한 결정은 깊은 고민과 대화를 거쳐 내린 선택일 것입니다. 저는 그 선택을 존중하고 지지합니다”라고 밝혔다.

11月13日闵熙珍通过官方立场文,就NewJeans回归ADOR一事表示:“昨天成员们共同决定回归,这应该是经过深思熟虑和充分沟通后做出的选择。我尊重并支持这一选择。”


이날 민희진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서로를 지키기 위해 다시 손을 잡은 멤버들의 용기를 소중히 생각한다”며 “저는 어디서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에서든 뉴진스는 5명으로서 온전히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멤버들이 더 단단해지고, 더 나은 뉴진스가 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5명 멤버 모두가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闵熙珍还表示:“虽然过程充满困难,但我珍视成员们为了守护彼此再次携手的勇气。我无论在哪里都能重新开始,但无论何种情况,都要守护NewJeans5人组的完整体。希望今后成员们能更加团结,成为更好的NewJeans,最重要的是5名成员都能幸福。”


이와 함께 민희진은 “무엇보다도 어려운 상황에서도 뉴진스를 지켜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복귀하는 멤버들을 따뜻하게 맞아달라. 저 또한 뉴진스의 음악과 성장을 지켜보며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同时闵熙珍向粉丝致谢:“最要感谢的是在困难时期依然守护NewJeans的粉丝们。请大家以温暖的视线迎接克服困难回归的成员们,我也会一直关注NewJeans的音乐和成长,始终为她们加油。”


아울러 민희진은 “저와 하이브간의 소송은 뉴진스와 전혀 관계 없는 별개의 소송”이라며 “개인으로서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임하고 있으니 진실이 규명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此外闵熙珍补充:“我和HYBE之间的诉讼,是和NewJeans毫无关联的独立诉讼。我会以个人身份尽最大努力,希望真相能水落石出。”


앞서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해 민희진 전 대표의 복귀를 요구하며 ‘탈(脫) 어도어’를 선언했다. 그러나 법원은 어도어와 이들의 전속계약이 유효하다고 판단했다.

此前NewJeans成员们于去年要求闵熙珍回归,并宣布脱离ADOR。但法院最终认定ADOR和她们的专属合约依然有效。


이에 멤버 해린과 혜인은 지난 12일 어도어로 돌아왔다. 이어 민지, 하니, 다니엘 역시 복귀에 대한 뜻을 전해 향후 이들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对此Haerin和Hyei在11月12日回归ADOR,随后Minji、Hanni、Danielle也表达了回归意向,后续活动动向备受关注。



重点词汇

복귀【名词】回归;重返;复原

의구심【名词】质疑;疑心;疑虑

소통【名词】沟通;交流;联络

항소【名词】上诉;抗诉

소송【名词】诉讼;官司;诉讼案件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

电话咨询

0451-88855777

0451-88855666

在线咨询
预约课程

预约课程

手机端

访问手机端

返回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