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裕贞的另一面,反社会人格!
发布时间:2024-06-07 08:48:21
金裕贞新剧
《亲爱的X》
김유정, 소시오패스 파격 변신..
'친애하는 X' 주인공
金裕贞,变身反社会人格...
选定为《亲爱的X》主人公
배우 김유정이 차기작을 결정했다.
演员金裕贞敲定了下一部出演作品。
4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김유정은 새 드라마 '친애하는 X'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6月4日,据StarNews独家采访结果,金裕贞确定出演新剧《亲爱的X》。
《亲爱的X》
'친애하는 X'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타인을 이용해 원하는 것을 얻으며 성공을 꿈꾸는 여자가 여배우를 거쳐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다가 몰락하는 과정을 그린 일대기이자 그녀의 곁을 지키는 한 남자의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亲爱的X》改编自同名网漫,讲述的是一个女人利用他人获得自己想要的东西,最终实现梦想成为女演员登上最高位置,随后又坠落至深渊的生平传记,其中穿插了她和守护在她身边的男人的爱情故事,是一部爱情电视剧。
극중 김유정은 눈부신 외모와 친절하고 착한 성품을 지녔지만, 자신의 심기를 건드리는 사람에게는 철저하게 악마의 모습을 드러내며 응징하는 소시오패스 백아진 역을 연기한다. 본인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주위 사람들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 쥐락펴락하며 상대의 의중을 간파하는 통찰력을 지닌 인물이다.
金裕贞在剧中饰演虽拥有卓越外貌和亲切善良的性格,但对于惹自己生气的人却展现出彻底恶魔的面貌,并对其进行惩罚的反社会人格者白雅珍一角。为了自己想要的东西,她会把周围人掌握在自己手中,任意摆布他人,是一个极具洞察力的角色。
制作组阵容
연출은 KBS 2TV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지리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리즈 이응복 감독, 극복은 2018년 KBS 단막극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자원 작가가 나선다. 제작은 몬스터유니온이 맡았다.
本剧的导演是KBS 2TV《太阳的后裔》、tvN《鬼怪》、《智异山》、网飞原创系列《甜蜜家园》系列的李应福导演,剧本由2018年KBS独幕剧大奖赛最优秀奖的崔子元作家担任,制作由Monster Union负责。
김유정은 지난 3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에 출연했다.
金裕贞出演了今年3月公开的网飞原创系列《炸鸡奇遇记》。
重点词汇:
소시오패스【名词】反社会者
일대기【名词】生平传记
심기【名词】心气,心情
악마【名词】恶魔
공모전【名词】大展赛,大奖赛